도마뱀 꿈 도마뱀 꿈해몽 죽이는 꿈 먹는 꿈 잡는 꿈 물리는 꿈



도마뱀을 보는 꿈

자신을 도와줄 조력자를 만나게 되거나 좋은 인연을 맺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.



도마뱀이 싸우는 꿈

자신이 진행했던 일이 계획대로 풀리지 않고, 금전적인 손실을 입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.



도마뱀이 도망을 치는 꿈

자신이 운영하는 사업의 경영이 힘들어지거나 경제적인 손실을 입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.



도마뱀이 모여드는 꿈

다른 사람과 공동으로 일을 추진하거나 협력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.



도마뱀을 먹는 꿈

자신이 원하던 일이 이루어지거나 소망이 현실이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.



도마뱀이 우글거리는 꿈

다른 사람들 앞에서 자신의 능력이나 재력을 과시할 일이 생기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.



도마뱀을 키우는 꿈

자신이 앓고 있던 질병이 회복되거나 건강을 되찾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.



도마뱀이 혀를 날름 거리는 꿈

금전적 손실을 입게 되거나, 근심 걱정이 들끓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.



도마뱀을 죽이는 꿈

자신이 투자한 시간과 노력대비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.



도마뱀에게 물리는 꿈

자신이 원하는 직장에 취직하거나 좋은 직장에서 일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.



도마뱀의 꼬리가 잘리는 꿈

뜻밖의 횡재수가 있어 돈과 재물이 생기거나 반가운 손님이 찾아오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.



도마뱀을 잡는 꿈

여러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원하는 것을 얻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.



도마뱀이 도망을 다니는 꿈

자신이 저지른 사소한 실수나 행동으로 대인관계가 틀어지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.



도마뱀을 보는 꿈

천생베필을 만나거나 소개 받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.



도마뱀이 물고 놓지 않는 꿈

자신이 계획한 일이 뜻대로 진행이 되지 않거나 실패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.



도마뱀이 집으로 들어가는 꿈

많은 돈과 재물이 생기거나 금전적인 문제들이 해결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.



도마뱀이 곤충을 잡아 먹는 꿈

자신의 경쟁 상대 사라지거나 방해꾼을 제거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.



큰 도마뱀을 보는 꿈

자신이 운영하는 사업이 번창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.


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