임신하는 꿈 해몽 내가 남자가 엄마가 친구가 아내가 쌍둥이를 임신하는 꿈 시어머니가 임신하는 꿈



내가 임신하는 꿈, 본인이 임신하는 꿈

자신의 이상형의 연인을 만나게 되거나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게 되는 전환점이 생기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.



남자가 임신하는 꿈, 남성이 임신하는 꿈

자신이 추진 중인 일과 사업이 번창하게 되거나 행운이 따르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.




임산부가 임신하는 꿈

신체 건강하고 튼튼한 아이를 낳게 되는 태몽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.



친구가 임신하는 꿈

친구에게 좋은 일이 생기거나 자신이 새롭게 시작한 일이 성과를 거두게 되거나 연애를 시작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.




엄마가 임신하는 꿈, 엄마가 임신한 꿈

집안에 경사가 생기거나 자신이 소망했던 일이 이루어지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.



친정엄마가 임신하는 꿈

예상치 못했던 행운이 찾아오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.




쌍둥이를 임신하는 꿈

자신이 진행 중인 일과 사업이 좋은 성과를 얻게 되고 겹경사가 생기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.



아내가 임신하는 꿈, 아내가 임신한 꿈, 와이프가 임신하는 꿈

다른 사람에게 말하지 못할 남모를 고충과 비밀이 생기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.




벌레나 곤충이 뱃속으로 들어와 임신하는 꿈

질병이나 수술, 사고 등 불운이 따르게 되거나 기형아를 낳거나 사산하게 되는 등 불행이 따르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.



시누이가 임신하는 꿈

남편이 재직 중인 직장에서 승진하거나 중요한 거래와 계약 성사시키는 등 좋은 일이 생기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.




시어머니가 임신하는 꿈

태몽 꿈이면 본인 혹은 가족 중에 아이를 임신하게 된다. 태몽 꿈이 아니라면 집안이 화목해지고 경사가 생기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.


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