남편이랑 싸우는 꿈

남편과 사이가 좋아지게 되고, 가정이 화목하고 모든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.

 


남편이랑 자는 꿈

남편과 다툼이 생기거나 사이가 멀어지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.

 

 

 

남편이랑 헤어지는 꿈

동업자나 협조와 결별하게 되거나 중요한 계약을 해지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.

 


남편이랑 이혼하는 꿈

중요한 계약이나 거래를 중도에 해지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.

 

 

 

남편이랑 결혼식 올리는 꿈

남편과 사이가 좋아지거나 부부에게 좋은 일이 생기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.

 

 

남편에게 욕하는 꿈

남편이 욕을 가만히 들어주었다면 가정이 화목해지고 경제권을 쥐게 되지만, 같이 욕하면서 말다툼이 생겼다면 가정에 불화가 생기고 경제권을 빼앗기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.

 

 

 

남편에게 맞는 꿈

꿈과는 달리 가정이 화목해지고, 부부관계가 더욱 돈독해지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.

 

 

남편에게 화내는 꿈

남편과 사이가 더 나빠지게 되고, 가정 불화가 생기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.

 

 

 

남편이 물에 빠진 꿈, 남편이 물에 빠지는 꿈

남편이 추진 중인 일과 사업에 문제가 발생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.

 

 

남편이 바람난 여자와 떠나는 꿈

남편이나 지신의 신변에 불행이 다가오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.

 

 

 

남편이 도박으로 돈을 날리는 꿈

남편이 추진 중인 일에 장애나 문제가 생기게 되고, 금전적인 손실도 발생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.

 

 

남편이 병원에 입원하는 꿈 해몽

남편이나 가족의 건강에 문제가 생기거나 질병에 걸리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.


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