눈에서 고름나는 꿈 피가 나는 꿈 피눈물 흘리는 꿈 벌레가 나오는 꿈 눈에 멍든 꿈 해몽


눈에서 고름나는 꿈

판단력과 분별력이 떨어지면서 잘못된 판단을 하여 사람들로부터 비난을 받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.

 

 

눈에서 피가 나는 꿈

자신이 추진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게 되거나, 억울한 일을 겪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.

 

 

 

눈에서 피눈물 흘리는 꿈, 눈에서 피눈물 나는 꿈

뛰어난 기지와 능력으로 다른 사들에게 귀감이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.

 

 

눈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

새로운 일에 도전하게 되거나 기회가 주어지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.

 

 

 

눈에 멍든 꿈

다른 사람들 앞에서 망신을 당하게 되거나, 실제로 눈병이 생기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.

 

 

눈에서 빛이 나오는 꿈

날카로운 판단력을 바탕으로 추진하는 일마다 성공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.

 

 

 

눈에서 빛이 나오는 사람을 보는 꿈

머리가 총명하고 능력이 뛰어난 사람의 도움을 받아 올바른 판단을 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.

 

 

눈에 들어간 티를 빼는 꿈

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 어려운 위기를 극복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.

 

 

 

다른 사람의 눈에서 피가 나는 것을 보는 꿈

다른 사람의 불행이 자신에게 곧 행운으로 다가오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.





+ Recent posts